반응형
넷플릭스 법정 드라마 추천을 검색하여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 이번에는 영화가 아닌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넷플릭스 법정드라마 추천
유명한 여배우 시에나 밀러와 나오미 스콧의 심리 묘사 연기가 돋보이는 드라마인데요. 영국의 정치인이자 권력자 제임스 화이트하우스의 성 추문(스캔들)이 까발려 지는 과정을 다루는 <아나토미 오브 스캔들> 입니다. 미셸 도커리가 맡은 검사 케이트 우드크로프트가 재판을 이끌어 나감으로써 법정물 장르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실화는 아니고, Sarah Vaughan(새라 본)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에미상 수상 연출가인 데이비드 E. 켈리와 멜리사 제임스 깁슨이 개발한 미국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아나토미 오브 스캔들 줄거리
영국의 유명한 보수당 의원 제임스의 아내로 온갖 특권을 누리며 살아온 소피. 어느 날 그녀는 남편이 보좌관과 바람을 피우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남편의 불륜 스캔들이 온 세상에 공개될 뿐만 아니라 충격적인 범죄 혐의가 제기됩니다. 추잡한 비밀이 떠오르고, 소피의 삶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강간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되는 제임스는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게 될까요? 오래된 비밀을 알게 된 소피는 어떤 결정을 내릴까요?
장르 및 분량
- 법정 법률 드라마, 심리 스릴러, 정치 스릴러
- 시즌 1개이며, 6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출연한 배우
- 시에나 밀러: 제임스의 아내 소피 화이트하우스 역
- 미셸 도커리: 사건 담당 검사 케이트 우드크로프트 역
- 루퍼트 프렌드: 영국 내무부 장관이자 수상의 절친한 친구인 제임스 화이트하우스 역
- 나오미 스콧: 제임스와 바람을 피우고 강간 혐의로 고발한 올리비아 역
- 조슈아 맥과이어: 영국 내각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크리스 클라크 역
아나토미 오브 스캔들 감상후기
영국 배경의 드라마 특유의 어두우면서도 차분한 분위기(톤)이 좋고, 과거의 기억을 따라가며 비밀을 파헤치는 소피 역의 시에나 밀러의 연기가 좋았습니다. 생각할 거리도 던져 주는 드라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