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싱글 김혜수, 마동석 주연의 코미디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6년 6월 29일에 개봉한 코미디, 드라마 장르의 한국 영화로, 15세 관람가이며 김태곤 감독이 연출,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굿바이싱글 영화소개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 이번엔 제대로 사고쳤다!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 될까?!
굿바이싱글 줄거리
한국을 대표하는 톱스타 역할을 맡은 김혜수! 골드미스인 그녀는 여러 스캔들과 사건으로 인해 인기의 내리막길을 걷고, 이에 대한 반격으로 '무조건 내 편'을 만들겠다며 임신을 발표하는데요. 계획도 없이, 철도 없이 소속사 식구들에게 임신을 발표하겠다며 으름장을 놓고, 기자회견을 가지게 된 고주연.
소속사 식구들에게 말도 없이, 기자들에게 '임신했어요' 라며 깜짝 중대 발표를 한 고주연(김혜수), 그래도 아직 톱스타 반열에 남아있던 그녀의 갑작스러운 임신 소식에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각종 언론에서 골드미스 톱 여배우 고주연은 '임신 2개월째'라며, 아이 아버지는 밝히지 않겠다는 소식을 전해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는데요. 특히 여배우로서 솔직함을 장착하여 더 인기를 얻었던 그녀였기에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옵니다. 그녀의 소속사까지도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에 이 사실은 더욱 더 신빙성을 얻게 되고, 아이의 아버지가 누군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뜨거워지는데요. 특히 '임신을 당당하게 밝히는 이 사실이 잘못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고주연의 입장 발표에 대중들은 응원을 보내기 시작합니다.
그뿐인가요? 탑 배우의 인기를 입증하는 것은 바로 광고! 임신 발표 이후로 광고모델 계약 요청이 물밀듯이 쏟아지기 시작하는데요. 분유, 유아용품 등 육아에 필요한 모든 상품의 광고를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인기를 되찾아가는 고주연,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앞에 중학생 미혼모 단지(김혜수)가 나타나며, 계획이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하는데요. 과연 그녀는 가짜임신으로 무사히 꽃길을 걸을 수 있을까요?
굿바이싱글을 보고 나면 생각보다 웃음과 감동이 있고, 생각할만한 거리를 던져 주기도 합니다. 볼만한 한국영화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