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으로 <우먼 인 윈도 The woman in the Window> 소개해 드립니다. 아마존, 영국 선데이타임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프랑스, 노르웨이 그리고 뉴욕타임즈에서 40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동명 소설이 원작인 작품입니다. 저도 이 책을 읽었는데 무척 흥미진진 하여 영화도 기대가 되었답니다.
목차
우먼 인 윈도 소개
- 감독: 조 라이트
- 각본: 트레이시 레츠
- 개봉: 2021년 5월 14일 (미국), 넷플릭스 배급
- 장르: 스릴러, 범죄, 미스터리
- 러닝타임: 1시간 41분
- 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우먼 인 윈도 줄거리
광장 공포증으로 집에서만 지내고 있는 정신과 의사 애나 폭스. 그녀는 창문을 통해 건넛집에 이사한 가족을 관찰하기 시작합니다. 현재는 별거 중인 그녀의 가족들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에 계속 훔쳐 보게 되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창문 너머 잔혹한 범죄를 목격하게 됩니다. 그녀는 끔찍한 범죄가 일어났다고 진술하지만, 경찰은 약물 탓이라며 믿어주지 않습니다. 진실을 찾으려는 그녀의 집착, 그 끝은 어디일까요? 반전 스릴러 영화로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습니다.
우먼 인 윈도 등장인물
- 에이미 애덤스: 집에서 한 발짝도 나오지 못하는 닥터 애나 폭스 역
- 줄리앤 무어: 옆집 가족의 엄마인 제인 러셀 역
- 게리 올드만: 옆집 가족의 아빠인 엘리스테어 러셀 역
- 앤서니 매키: 옆집 가족의 아들인 데이비드 역
- 줄리안 무어: 제인 역
- 와이엇 러셀: 데이비드 역
우먼 인 윈도 감상후기
영상미로 유명한 조 라이트 감독이 연출하고, 연기가 훌륭한 에이미 아담스가 주인공을 맡아 스릴러 장르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가 살아있는 작품입니다. 사실 우먼 인 윈도는 조 라이트의 최악의 망작 이라는 평가를 듣기도 했다는데요, 저와 같이 본 사람 모두 가슴을 졸이며 볼 정도로 긴장되고 궁금하여 끝까지 집중해서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