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모솔편(12기) 숙소 글 목차

     

    SBS 플러스에서 방영하는 나는솔로(SOLO)! 수요일 밤 10시 반이면 TV 앞에서 본방사수하고 있답니다.

    일반인 출연자 솔로들의 행동에 공감도 가고 마음도 졸이며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이번 12기수는 모태솔로(모솔) 특집이라 더 재미있어요. 예측 불가인 모솔들이 이번 방송에서도 생소한 장면들을 보여주며 한 장면도 놓칠 수 없게 만드는데요.

    이성의 객실에 정중하게 벨을 누르고 대기하는 모습이나, 남자 줄 여자 줄 미팅하듯이 마주보고 앉아서 술자리를 가지는 장면, 입실하고 발부터 씻는 예의까지! 정말 나는솔로를 항상 챙겨보는 1인으로서 최초의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모솔편입니다 :)

     

    나는솔로 모솔 특집 리조트 숙소 어디?

    초록초록한 자연과 유럽의 휴양지에 있을법한 객실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모태 솔로들의 싱그러움을 한껏 더해줄 이 숙소는 어디일까요?

    바로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 CC(컨트리클럽) 가든하임이랍니다! 스카이밸리 CC는 수려한 경관과 자연친화형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인데요. 라운딩 후 소중한 사람들과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국적인 분위기와 편안함을 극대화한 리조트 객실이에요.

     

    나는솔로 12기 숙소 <스카이밸리CC가든하임> 정보

     

    스카이밸리CC 가든하임 최저가예약

     

    가든하임 객실 타입 별 이용 요금

    구분 일~목요일 (평일) 금~토 & 공휴일 전일 (주말)
    밸리 빌리지 (독채형) 30만원 40만원
    스카이 빌리지 (호텔형) 35만원 45만원

     

    객실 정원

    4인 기준 (최대 6인)

     

    이용 시간

    입실 15시 ~ 21시 내, 퇴실 익일 오전 11시까지

     

    가든하임 객실 내 비품 구성

    • 가전류: 냉장고 / TV / 무선인터넷 / 전기 쿡탑 / 드라이기 / 에어컨 / 인터폰 / 전기밥솥 / 전기포트 / 전자레인지 / 비데
    • 식기류: 밥그릇 / 국그릇 / 찬접시 / 수저 / 저분 / 티포크 / 와인잔 / 머그컵 / 과도 / 식도 / 양손가위 / 와인오프너 / 위생도마 / 양수냄비 / 후라이팬 / 국자 / 뒤집개 / 식기건조대 / 커피잔 세트 / 쟁반 / 티스푼 / 집게
    • 세면류: 비누 / 샴푸 / 린스 / 치약 / 바디워시 / 핸드워시 / 비누 / 타올 기 타 쌀함박 / 세제통 / 냄비받침 / 방비세트 / 슬리퍼 / 구두헤라 / 쓰레기통

    스카이밸리CC 가든하임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합니다.

     

    나는솔로 숙소 추천하는 이유

    나는솔로 12기 모솔편 숙소가 보이는 장면들이에요.

    아치형으로 된 현관 외벽이 이국적인 느낌을 주더라구요. 제주도의 파라다이스호텔(칼호텔)을 개조한 허니문하우스가 생각나기도 했어요. 모든 객실 타입에 2개 이상의 침실이 있고, 거실도 넓어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단체 여행 가기 좋겠어요. 꼭 멀리 여행을 떠난 느낌을 주는 저택이라 여자 분들도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나는솔로 11기 숙소 어디? 일본 감성 료칸 이곳

    나는솔로 11기 숙소 어디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자세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 나는솔로 11기 숙소 촬영장소는 어디인가요? 바로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입니

    moneyannelife.tistory.com

    나는솔로 방송으로 국내 곳곳 좋은 숙소들을 알게 되네요.

    이번 솔로나라에서도 모태솔로 분들의 진심이 통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