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11기 숙소 어디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자세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목차

    나는솔로 11기 숙소 촬영장소는 어디인가요?

    바로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입니다.

    니지모리는 にじもり(무지개숲)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지모리 료칸에서는 창 너머 펼쳐진 산과 호수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하룻밤을 보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드라마 영화등 촬영세트장으로써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촬영에 협조를 해주셔야 한다는 점이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양해하여 입장하시면 촬영이 있을 시 즐거운 촬영 현장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11기숙소 예약하기

     

    나는솔로 11기 숙소 촬영장소 구경하기

     

    니지모리 료칸 홈페이지

     

    나는솔로 11기 숙소 니지모리 료칸 손님께 드리는 선물 이벤트

    * 니지모리 스튜디오 무료입장 

    * 웰컴티와 니지모리 료칸 레스토랑에서 여유와 
      분위기를 즐기세요.

    * 조식 제공 - 이용시간 09:30~10:30

    *아이노 동전 2개 제공
     니지모리 스튜디오 내 상점가에서 사용가능.
     [ 아이노 동전 1개 = 5,000원 ]

    * [카메사케] 도쿠리 1병과 우라메뉴(うらメニュー) 제공.

     

     

    니지모리 료칸 스튜디오 구경하기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니지모리 료칸 식음매장 일본풍 분위기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설립 배경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사극 촬영 시 제작비를 절감하고자 故 김재형 감독님(작품-용의 눈물, 여인천하, 왕과 나 등 다수 연출)과 함께 일본식 테마파크 형 드라마 세트장 기획 및 조성하게 된 것이 설립 배경이라고 합니다. 단순한 건축물의 형태적 테마파크가 아닌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 문화 단지를 조성하여, 여유로운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자리 잡게 하고 한류 역사 문화 관광지로서의 역할을 하는 스토리 플랫폼입니다.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지리적 배경

    니지모리 스튜디오가 자리한 이곳은 옥지 터이자 태평 맥의 발원지로써 기운이 온화하고 강성합니다.

    고려부터 조선 때까지 모든 왕이 이곳 옥지 터에 자리한 마을을 지나며 칠봉산에 직접 올라 남쪽 자락의 양주 벌을 무대로 군사 훈련과 대규모 사냥을 하였는데 그때마다 왕들에게 달콤한 온수를 공급해 주었던 곳이라고 해서 이곳의 옛 지명이 온수골이라 하였고 지금까지도 용천 샘에서는 수박 향이 나는 물이 납니다. 이러한 명당의 터에 니지모리 스튜디오가 자리하게 된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