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이 드디어 커플 최종 선택을 함으로써 두 달간의 긴 여정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 글에는 최종 커플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만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방 이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분들께서 전해온 근황, 현재까지 사귀고 있는지 실제 커플 여부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나는솔로 10기, 최종 선택은?

    현숙과 영철의 선택은?

    나는솔로 10기에서 아름다운 미모 뿐만 아니라 현명한 처신과 지고지순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그녀, 현숙~ "이 분을 만나려고 (이혼의) 아픔을 겪고 여기까지 나오게 될 운명이었나 보다" 며 재혼할 수 있겠다는 생각까지 든다고 고백했는데요. 그 대상은 이변 없이 영철 입니다.

    영철 또한 "상당한 감동을 받았고, 앞으로는 제가 좋은 감동을 드리고 싶다. 사랑은 머리가 아니라 가슴이 시킨다고 한다. 가슴이 가리키는 방향으로 가겠다" 며 준비해 온 멘트를 하고 현숙에게로 향합니다. 최종 커플이 된 현숙♥영철 재혼까지 골인하시길!

     

    광수와 영자의 선택은?

    나는솔로 10기 후반부 의외의 케미로 뉴 커플 후보로 떠오르게 된 광수와 영자!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서로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의외의 매력들이 뿜어져 나와 시청자들에게도 설레임을 주었는데요. 광수는 "내가 설렌 적이 있다면 그분의 결정과 상관없이 꼭 선택하겠다고 결론을 내렸다"고 밝히며 망설임 없이 영자에게 향했습니다.

    광수의 고백에 잠시 고민을 하던 영자는 "제게 확실히 마음을 전해주셔서, 조금 더 알아가고 싶은 마음에 최종 선택을 한다"며 광수를 선택했습니다. 사랑을 찾아 나온 나는솔로의 취지에 맞게 용기를 보여주신 두 분이었습니다. 영자♥광수 만남이 계속 이어진다면 좋을텐데..! 본방 직후 출연진들이 모두 모여 함께 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 결과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다른 출연진들의 선택은?

    여자 출연진들은 현숙, 영자를 제외하고 모두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남자 출연진들 중 영수는 정숙에게, 영식은 옥순에게 고백을 하였지만 성사되지 못했네요. 옥순과 영식은 꽤나 확정적인 커플로 보였는데, 역시 아이 양육을 하고 있는 돌싱으로서 선택의 무게가 가볍지만은 않았나 봅니다.

     

     

     

    나는솔로 10기 근황 출연진 라이브 방송

     

    나는솔로 유튜브 라이브방송 보러가기

     

    여자 출연진 근황

    • 현숙: 영철과 열애 중. 영철이 있는 지역 청양에도 놀러 갔다고 하네요.
    • 영자: 아쉽게도 광수와는 인연이 실제 커플로 계속 이어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서로 좋은 짝 만나길 응원하고 있다고 해요.
    • 정숙: 만나고 있는 남성 분과의 커플링까지 자랑해 보인 정숙! 의지가 되는 좋은 분을 만났다고 합니다. 이 날 라이브 방송에까지 데려다 주셨다고 해요. 나는솔로 10기가 방송되면서, 돈을 빌려달라거나 그냥 달라는 말도 안되는 사람들의 전화를 하루에도 몇십 통을 받는다고 하고, 술자리나 식당에 가도 정숙의 팬이라면서 돈을 안내고 가는 나쁜 사람들의 식사비용까지 대신 지불해주는 등 고통에 시달린다고 합니다. 방영 기간동안 스토킹에도 시달렸다고 해요... 몰상식한 사람들이 너무 많은데 이제는 만난 남성분과 행복하기만 하셨으면 좋겠네요. 사랑하셔서 그런지 더 예뻐지셨더라구요!
    • 영숙: 입을 떼자 마자 스캔들 해명부터 해야 했던 영숙! 영식과 찍힌 사진으로 둘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영숙과 영식 두 분은 친구 이상의 관계가 아니라고 합니다.
    • 옥순: 라이브 방송에서 더 예쁜 모습으로 나왔던 옥순 여전히 혼자라고 합니다. 방송에 나와서 어머니와 아이가 의외로 엄청 좋아해서 기분이 좋다고 해요. 좋은 분 만나시길!
    • 순자: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는 통에 헤어 스타일을 바꾸었다고 하는데 너무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좋은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신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나는솔로 라이브방송
    이미지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나는솔로 라이브방송

     

     

     

    남자 출연진 근황

    • 영철: 현숙이 있는 부산 광안리로 오가며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해요. 라이브 방송에서 현숙을 계속 자랑하는 팔불출의 모습을 보이던 영철이었습니다. 나는솔로10기방송에서보다 훨씬 말씀을 잘하시더라구요! 현숙을 향한 사랑과 재혼 의지가 드러나는 방송이었어요.
    • 광수: 아쉽게도 개인사정으로 라방에 참여하지 못하셨어요. 영자님과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았다고 합니다.
    • 영수: 라방에서 18일 된 여자친구분이 있다고 기쁜 소식을 전해주신 영수님~ 본인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는 방송이라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말했어요. 콤플렉스가 될 수도 있는 부분을 노력하셔서 바꾸신 모습도 멋지시더라구요.
    • 영식: 개인사정으로 라방에 참여하지 못했지만 요즘 핫한 영식 인스타그램에서 근황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는솔로 10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youngsikyours
    • 영호: 개인사정으로 라방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해요.
    • 상철: 한국에 3~4주 간 머물면서 마지막 라이브 방송까지 참여한 상철님. 미국에서는 나는솔로 방송이 안되어서 별로 알아보는 사람은 없다고.. 그렇지만 방송의 좋은 영향으로 Road FC 전 대표 정문홍과의 만남도 있었고, 상철 본인이 하는 비즈니스 주류 도매 관련해서 한국에서 좋은 사업 협업의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방송시간 11기예고

    나는솔로 10기 돌싱들의 열정과 용기를 보여준 남녀 출연진분들 덕분에 두 달간 수요일만을 기다리며 즐겁게 보낸것 같아요. 나는솔로 11기는 비주얼 특집이라고 하니 기대하세요. 나는 솔로 I'm SOLO 는 SBS Plus, ENA Play에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나는솔로 OTT 서비스에서는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에서 다시 보실 수 있답니다.

     

    나는 솔로 넷플릭스에서 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