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주식 생명공학, 에너지 주 4달러 아래로 매수 가능한(penny stocks)  4개의 핫한 종목들을 소개합니다.

(웹사이트 pennystocks에 1월 25일 뉴욕시간 15:51 기재된 A.로렌스의 글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생명 공학 및 에너지 페니 주식의 계속되는 이익 선도

 

1월이 끝나 가면서 우리는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많은 페니 주식들 사이에서 높은 모멘텀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 미국의 정치적 혼란이 끝나고 백신이 배포됨에 따라 더 많은 낙관적인 전망이 드러났습니다.

관심 목록에 대한 페니 주식을 찾는 데에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하나는 현재 시장 동향을 따르는 것입니다. 모멘텀이 있는 곳을 찾고 싶을 때 핫 섹터 또는 업계 동향을 파악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수많은 전기 자동차 주식이 폭락했을 때 정확히 이 시나리오를 보았습니다. 또한 기술주 같은 것들도 급증했습니다. 지금 생명 공학 주식과 에너지 페니 주식 모두에서 많은 강세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은 높은 변동성을 보이지만 활용할 기회는 많습니다. 위의 요소를 염두에 두고, 거래할 만한 가장 가치 있는 페니 주식을 찾기 위해 조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여기에 주목할 4가지 핫 페니 주식 이 있습니다. 모두 4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과연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해당 주식은 아래 4가지로, 아토사, 재규어, 텔루리안, US웰서비스 입니다.

Atossa Therapeutics Inc. ( NASDAQ : ATOS )  아토사 테라퓨틱스
Jaguar Health Inc. ( NASDAQ : JAGX )  재규어 헬스
Tellurian Inc. ( NASDAQ : TELL )  텔루리안
US Well Services Inc. ( NASDAQ : USWS ) US 웰 서비스

 

 

 

Atossa Therapeutics Inc. 


생명 공학 회사인 Atossa Therapeutics는 1 월 25일 정오에 25 % 증가했습니다. Atossa는 암 치료에 중점을 둔 바이오 제약 회사이며 현재는 Covid-19 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ATOS 주식의 주가는 약 27%까지 치솟았으며, 이는 상당한 수익입니다. 현재 생명 공학 회사의 가장 큰 요구 중 하나는 자본이기 때문입니다.

Atossa는 몇 주 전에 2,520 만 달러 상당의 등록 된 직접 오퍼링을 발표했습니다. 목표는 성장과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 유동성을 가져 오는 것이었습니다. 일부 투자자는 Atossa가 현금으로 얼마나 빨리 소각되는지에 대해 걱정하고 있으며, 이러한 우려를 해결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공모가 발표 될 때는 당연히 주식 희석의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꽤 오랫동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Atossa의 주요 약물은 AT-301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Covid-19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투여 할 수있는 흡입성 약물입니다. 현재, 일반 의약품 외에 집에서 Covid를 치료하기위한 FDA 승인 옵션은 없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1단계 연구를 진행 중이며, 2단계 연구로 진출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약의 승인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에 Atossa 사장 겸 CEO 인 Steven C. Quay 박사는 Precision Medicine World Conference에서 연설 할 예정입니다. Anthony S. Fauci 박사가 행사의 스포트라이트 연사가 될 것입니다.

 

 

 

재규어 헬스 


지난 몇 주 동안 JAGX 주식의 주가는 크게 상승했습니다. 지속적인 일일 수익은 현재 트레이더들의 레이더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변동성이 있는 증권과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2020년 11월 이후 JAGX 주식의 주가는 거의 1,700% 상승했습니다. 이제 이와 같은 수익은 매우 드물지만, 가끔씩 발생합니다. 재규어는 현재 GI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질환에 대한 새로운 비 오피오이드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FDA가 HIV / AIDS 환자의 비 감염성 설사를 치료하도록 승인한 Mytesi가 포함됩니다. 최근 재규어 헬스 (Jaguar Health)는 6백만 달러 발행 및 Backed-note 판매를 마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Jaguar Health의 CEO 인 Lisa Conte는 "우리는 계획된 콜레라 관련 적응증을 위한 lechlemer의 임상 개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계약으로 마련된 자금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2세대 항 분비제를 임상 개발로 옮기면 회사는 또 다른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탄탄한 소식이 불과 몇 주 전에 나왔기 때문에 JAGX 주식이 강세를 지속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금요일, Jaguar는 Nasdaq으로부터 최소 입찰 가격 요건을 다시 준수한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월요일은 또한 Oasis Capital, LLC 의 13G 파일링 을 공개했습니다. 회사는 회사 지분 9.99%를 보고했습니다. 분명히, 제도적 관심은 최근의 발전에 비추어 볼 때 상황을 더 나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Tellurian Inc. 


월요일 오늘의 또 다른 큰 상승세는 Tellurian Inc.입니다. 거래일 동안 TELL 주식의 주가는 15% 상승한 주당 3.81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 회사는 천연 가스 부문에서 에너지 사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루이지애나에 위치한 10,000 에이커의 부지에서 액화 천연 가스를 생산합니다.

현재이 회사는 천연 가스를 생산하는 유정을 67개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Tellurian Inc.는 유행병으로 인해 엄청난 가치를 잃은 회사의 예입니다. 지난 2월 한 달만에 TELL 주식은 가치의 약 90 %를 잃었습니다. 2020년 4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TELL 주식은 약 1달러 선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거래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11월부터 지금까지 TELL 주식의 주가는 320% 상승하여 약 $3.82를 기록했습니다. 전염병 이전 가격이 7~10 달러로 비교적 안정적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TELL 주식에 여전히 약간의 상승 여력이 남아 있을까요? 이제 우리는 또한 바이든 대통령이 더 많은 재생 가능 에너지 사용을 요구하고 있음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Tellurian에게 큰 요인은 아니지만 그 동안을 보았을 때, 천연 가스는 특히 새로운 인프라 프로젝트가 진행 중일 때 수요가 높습니다.

지난주 말 Wolfe Research의 분석가들은 Tellurian을 Peer Perform에서 Outperform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5의 목표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현재의 TELL 주가에 비추어 볼 때, Wolfe의 예측은 현재 거의 30 % 더 높습니다.

 

 

US Well Services Inc.

 

현재 레이더망에 있는 또 다른 에너지 회사는 US Well Services Inc입니다. 이 회사는 수압 파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US Well Services는 전기 골절 자극의 리더 중 하나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특허받은 전기 파쇄 기술에 대한 주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를 활용하여 에너지 생산 분야의 다양한 우물을 자극하는 제품입니다. 이 서비스는 전기이기 때문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크게 감소하고 운영 효율이 높습니다.

이는 소유자가 기존 방법보다 더 많은 천연 가스를 생산하면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기존 방법이 부수적으로 유지하는 대규모 소음 공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1월 25일 15% 상승한 USWS 주식은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페니 주식에 대한 최종 결론

 

우리는 이와 같은 값싼 주식에서 매일 많은 활동을 봅니다. 거래자로서 많은 경우에 시간 프레임을 기반으로 거래를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일 거래일까요, 아니면 스윙 거래일까요? 이것은 변동적인 움직임일까요, 아니면 더 일관된 후속 조치가 있을까요? 각각은 투자자라면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답해야 할 모든 질문입니다.

예를 들어, 빠른 상승 또는 하락으로 알려진 주식을 스윙 트레이딩 할 계획이라면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루에 몇 퍼센트 포인트 만 움직이는 경향이있는 주식을 일일 거래하려는 경우에도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산업 및 시장 동향뿐만 아니라 구매하려는 주식의 전반적인 동향을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Pennystocks.com에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